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정규매장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 오픈

2023.01.26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대안육 ‘베러미트’ 정규매장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 오픈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 매장 전경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대안육 ‘베러미트(Better Meat)’를 경험할 수 있는 정규매장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The better Vecchia & nuovo)’를 열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오는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SSG푸드마켓 지하 1층에 그랜드 오픈하는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는 신세계푸드의 대안육 ‘베러미트’를 활용한 메뉴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캐쥬얼 다이닝 콘셉트의 정규매장이다. 이는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서울 압구정동에서 식물성 정육 델리를 테마로 운영했던 컨셉스토어 ‘더 베러(The Better)’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한 것이다. 실제 ‘더 베러’는 운영기간 동안 누적 방문객이 1만 3천여명을 넘어서며 대안육을 직접 경험해보려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었을 뿐 아니라 운영이 종료된 후에도 재오픈 요청이 계속됐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자사의 외식 브랜드로 운영해오던 프리미엄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 청담점에 ‘베러미트’를 접목한 캐쥬얼 다이닝 콘셉트의 정규매장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 매장 전경 / 사진 : 신세계푸드>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에서는 기존 ‘베키아에누보’의 인기 메뉴인 파스타, 파니니, 샐러드 등을 비롯해 육류 대신 ‘베러미트’를 접목해 재해석한 메뉴,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메뉴까지 약 20여종의 웨스턴 스타일의 메뉴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오트(Oat, 귀리) 음료, 비건 치즈, 스프레드 등 다양한 종류의 식물성 대안식품들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세계푸드가 지난해 선보인 ‘베러미트’ 식물성 런천 캔햄을 비롯해 샌드위치용 슬라이스 햄인 콜드컷과 미트볼 등 다양한 종류의 ‘베러미트’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대안육 ‘베러미트’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늘리고 인류건강, 동물복지, 지구환경 등 대안육에 담긴 사회적 가치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대안육에 관심이 많은 기업, 단체의 식사 및 강연 프로그램 ‘베러미팅(Better Meeting)’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사회적 가치에 공감하는 브랜드와의 협업 행사도 펼칠 예정이다.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 메뉴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베러미트 컨셉스토어 ‘더 베러’ 운영 후 소비자들의 대안육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면서 매장 방문이나 제품 구매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베러 베키아에누보’를 통해 베러미트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나아가 대안육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것이다”고 말했다. <끝>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