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 봉사활동 실시

2017.02.21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 봉사활동 실시

제빵사 꿈꾸는 사회 취약계층 대상 재능 기부 프로그램 운영
음식 나누며 진로에 대한 상담 나누는 시간도 가져


사진설명 : 18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이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사회 취약계층의 안정적인 자립을 돕기 위해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를 실시했다.
신세계푸드의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는 베이커리 사업을 하는 기업의 특성을 살려 취약계층 학생들의 꿈을 실현시켜 주고 자립을 돕기 위해 2015년부터 연간 4회씩 진행되어 온 재능 기부 프로그램이다.
지난 18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진행된 올해 첫 번째 찾아가는 베이킹 클래스에서는 신세계푸드 소속 제빵 기능사와 임직원 10여명이 제빵사가 장래희망인 후생원생과 장애아동 20명을 대상으로 브리또와 피자 만드는 법에 대해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교육 후에는 참가자들이 직접 만든 브리또와 피자를 함께 나누며 진로에 대한 상담과 조언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교육에 참가한 학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하고 취업을 할 수 있는 수준까지 기술을 연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신세계푸드만의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 활동들을 찾아내 사회 취약계층을 돕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