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여행티켓 인증하면 혜택이 팡팡

2017.07.27 보도자료
여행티켓 인증하면 혜택이 팡팡”

신세계푸드, 휴가철 맞아 외식 브랜드 통합 ‘썸머 푸드 트립’ 이벤트 실시
여행 티켓 가져오면 무료 음료, 가격 할인 등 혜택 제공
영종대교 휴게소 운영 기념 SNS 이벤트도 펼쳐…신세계상품권, 식사권 등 증정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외식 브랜드 6개 매장에서 ‘썸머 푸드 트립(Summer Food Trip)’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 에그톡스,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베키아에누보, 자니로켓 등 6개 외식 브랜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7~8월 2개월간 여행을 위해 발급한 항공권, 버스표, 기차표, 승선권 등을 제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한국식 캐주얼 다이닝 뷔페 올반과 리얼 브런치 레스토랑 에그톡스에서는 성인 6명 이상 이용시 메인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에서는 와인 1잔(최대 3잔), 아메리칸 게스트로펍 데블스도어에서는 수제맥주 1잔(최대 2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 자니로켓에서는 탄산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컴포트 푸드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에서는 아메리카노를 50% 할인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영종대교 휴게소 신규 운영을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휴게소 내 베스트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보노보노 식사권, 올반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인증사진 이벤트도 펼친다.
각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푸드 공식 페이스북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에 맞춰 신세계푸드 외식 브랜드를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신세계푸드의 외식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