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출시…디저트 시장 출사표

2017.09.14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출시…디저트 시장 출사표

원재료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푸딩 2종 선보여
베이커리 브랜드 ‘밀크 앤 허니’ 활용 첫 제품 출시
10~30대 여성층 공략 나서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원재료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프리미엄 푸딩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Milk And Honey Pudding Café)’를 출시하며 국내 디저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1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디저트 시장 규모는 약 9조원으로 2015년 대비 15% 늘었다. 특히 대표 서양식 디저트인 푸딩은 국내 10~3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간편 디저트로 인기를 끌면서 최근 3년간 연평균 20%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는 푸딩 시장 규모가 처음으로 3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프리미엄 디저트로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푸딩에 대한 소비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판단해 제품을 개발, 출시하게 된 것이다.
신세계푸드의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국내산 신선한 우유와 계란을 주재료로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영국식 푸딩이다. 시중에 판매중인 기존 푸딩에 비해 우유와 초콜릿 등 원재료 함량을 15% 이상 높여 맛과 향이 진하고 풍부할 뿐 아니라 젊은 여성층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찰랑찰랑한 푸딩 본연의 식감이 극대화 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만감이 오래 유지돼 다이어트시 식사 대용으로도 좋다. 특히 g당 가격은 15% 이상 낮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실속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신세계푸드는 관계자는 “푸딩 출시를 계기로 그 동안 베이커리 매장 브랜드로 사랑 받아 온 ‘밀크앤허니’를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선호하는 맛과 특징을 살린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풍부한 우유 맛 ‘스노우벨벳 밀크’와 진한 초콜릿 맛 ‘브라운벨벳 초코’ 등 2종이며, 가격은 1개입(75g x 1개)은 1280원, 2개입(75g x 2개)은 1980원이다. (이마트 판매가 기준).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