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에그포비아(Eggphobia.계란공포증) 없는 비건 베이커리 드세요!”

2017.09.25 보도자료
“에그포비아(Eggphobia.계란공포증) 없는 비건 베이커리 드세요!”

스무디킹, 계란 . 우유 . 버터 무첨가 ‘비건 베이커리’ 2종 출시
채식주의자, 유당불내증 보유자, 다이어트족에게 추천


* 사진설명 : 25일 스무디킹 을지로입구점에서 모델들이 ‘비건 베이커리’를 소개하고 있다. 스무디킹의 비건 베이커리는 계란, 우유, 버터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재료로 대체했다.
특히 생당근, 블루베리와 함께 스무디 재료인 식이섬유를 함유해 건강에도 좋다. 가격은 ‘당근 호두 머핀’ 3100원, ‘블루베리 크럼블 케이크’ 4000원이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계란, 우유, 버터 등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베이커리(Vegan Bakery)’를 출시한다.
스무디킹의 비건 베이커리는 계란, 우유, 버터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의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팽창제 역할을 하는 계란 대신 식물 성분에서 발견한 재료를 활용해 볼륨감과 응집력을 높였고, 우유와 버터는 두유와 베지터블 오일 등 식물성 재료로 대체해 보습력과 가벼운 식감을 만들어냈다. 또한 생당근, 블루베리와 함께 스무디의 주요 재료인 식이섬유(인핸서)를 함유해 건강에도 좋다. 

26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당근 호두 머핀’ 3100원, ‘블루베리 크럼블 케이크’ 4000원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개발해 업계 최초로 영국채식협회로부터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며 “채식주의자뿐 아니라 우유 배앓이를 하는 유당불내증 보유자, 식이조절이 필요한 다이어트족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