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스무디킹, “찬바람 이기는 건강한 스무디 드세요!”

2017.09.27 보도자료
스무디킹, “찬바람 이기는 건강한 스무디 드세요!”

슈퍼 곡물, 홍삼, 유자 등 건강 재료로 블렌딩한 스무디, 핫 음료 7종 출시
한끼 식사로 손색없는 든든함과 영양까지 한잔에 담아
신메뉴 출시 기념 무료 사이즈 업 혜택 제공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식사 대체가 가능한 ‘밀(Meal) 스무디’와 ‘핫 음료’ 등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
한끼 식사로 대체 가능한 ‘밀(Meal) 스무디' 3종은 퀴노아, 귀리, 병아리콩, 현미, 아몬드 등 5가지 슈퍼 곡물을 배합해 만든 ‘곡물 든든 스무디’, 면역력 강화를 돕는 홍삼과 바나나, 우유를 섞은 ‘홍삼 파워 스무디’, 비타민C가 풍부한 유자와 망고를 넣은 ‘유자 비타 스무디’다.
4계절 내내 스무디킹의 건강한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따뜻한 음료 4종도 함께 출시했다. ‘곡물 라떼’와 ‘홍삼 라떼’는 각각 슈퍼 곡물과 홍삼 등 원재료의 맛과 향이 우유와 함께 조화롭게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철과일로 비타민을 보충할 수 있는 ‘한라봉 레몬 티’와 체내 열을 높여 주어 감기 예방을 돕는 생강을 넣은 ‘유자 진저 티’도 함께 선보인다.
스무디킹의 가을 신메뉴 7종의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700원부터 6700원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는 신제품 구입 시 무료로 사이즈 업 혜택을 제공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쉽게 피로감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3대 영양소를 모두 갖춘 한끼로 선보인 제품이다”며 “영양 가득한 스무디와 따뜻한 음료가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