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스무디킹, “체리 스무디로 건강한 피크닉 떠나요”

2018.03.29 보도자료
스무디킹, “체리 스무디로 건강한 피크닉 떠나요”

봄 시즌 한정 ‘체리 피크닉 스무디’ 2종 출시
체리 비타민과 인핸서 뷰티콜라겐 함유로 환절기 건강 도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봄 시즌을 맞아 ‘체리 피크닉 스무디’ 2종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스무디킹이 선보인 체리 피크닉 스무디는 ‘체리 레몬 블라썸’과 ‘체리 망고 스프링’ 2종으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상큼한 체리와 레몬을 비롯해 달콤하고, 수분 함량이 높은 열대과일 망고가 함유돼 봄 환절기 영양 디저트로 제격이다.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체리는 비타민C와 항산화 영양소인 안토시아닌, 수면과 생체리듬을 조절하는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해 급격한 온도 차로 생체리듬이 깨지기 쉬운 봄 체내 활력과 비타민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체리 피크닉 스무디 2종은 체리의 상큼, 달콤한 맛과 영양을 더욱 배가 시켜주는 레몬과 망고를 블렌딩하고, 피부건강을 돕는 인핸서 뷰티콜라겐까지 넣어 겨울 찬바람에 지친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벚꽃축제가 시작되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Health & Fitness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한 디저트로 체리 피크닉 스무디를 선보이게 됐다”며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체리와 상큼한 레몬, 달콤한 망고로 만든 체리 스무디로 봄 환절기 건강과 기분전환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킹 체리 피크닉 스무디는 29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봄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900원부터 6900원이다. 또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체리 스무디 구매시 PVC방수 코팅이된 3~4인용 고급 블라썸 피크닉 매트와 전용 파우치를 4900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