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외식 브랜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2018.04.27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외식 브랜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올반, 데블스도어, 보노보노 할인 및 선물 증정
가정의 달 기념 특별 메뉴도 선보여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운영하는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 외식 브랜드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식 캐쥬얼 다이닝 뷔페 올반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고 5월 5일 어린이날 어린이를 동반하고 식사를 한 고객에게 스테들러 색연필을 선착순 2000개 증정한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아 6일부터 13일까지 가족 고객에게는 웰컴 드링크를, 부부의 날을 기념해 20일부터 24일까지 부부 또는 커플 고객이 식사를 할 경우에는 1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씨푸드 레스토랑 보노보노에서는 1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 고객에게 솜사탕을 제공하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페이스 페인팅과 문구류 300세트 증정을 진행한다. 또 7일부터 22일까지 만 65세 이상 고객에게는 식사금액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데블스도어는 근로자의 날,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등을 기념해 웰컴 드링크 제공,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증정, 5만원 이상 구매시 샐러드 1개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기념해 특별 메뉴도 출시한다.
올반에서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메뉴 20종을 엄선해 특별 메뉴로 선보인다. 주요 메뉴로는 아구 지리탕, 돼지고기 등심 찹쌀튀김, 마늘 간장 보쌈, 꼬치 어묵탕, 크림 파스타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베키아에누보는 기념일 선물로 인기가 좋은 홀케이크 4종과 미니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즈 벨벳, 러블리 블라섬, 미니 화이트, 미니 초콜릿 등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케이크로 가격은 1만 7천원부터 5만 1천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실속 있는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