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보노보노 연어포케’ 출시…연어 간편식 라인업 확대

2018.11.02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보노보노 연어포케’ 출시…연어 간편식 라인업 확대

한입 크기의 연어를 와사비마요, 오리엔탈, 유자, 매콤간장 4가지 소스로 양념
별도 조리 없이 3분 해동만으로 요리 완성
샐러드, 밥 반찬, 술 안주로 제격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가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을 출시하며 연어 간편식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지난 7월 보노보노 마리네이드 연어 스테이크 4종을 출시하며 연어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 신세계푸드는 최근 방송, SNS를 통해 건강 음식으로 소개되며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연어포케를 간편식으로 출시하기로 했다. ‘포케(POKE)’는 하와이어로 '자른다'는 뜻으로 조각 낸 날생선을 각종 양념으로 버무려 샐러드나 밥과 함께 먹는 것을 뜻한다.
신세계푸드가 선보인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은 한입 크기의 연어를 와사비마요, 오리엔탈, 유자, 매콤간장 등 4가지 소스로 버무린 것으로 별도 조리 없이 해동만으로도 고급스러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포장지를 개봉하기 전 흐르는 물에 3분간 해동한 다음 각종 채소 또는 밥과 함께 곁들이면 돼 간편하다. 특히 100g씩 소포장 되어 있어 1~2인 가구를 비롯해 다이어트를 하는 여성들을 위한 한끼 식사로 제격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은 매콤한 맛간장을 비롯해 톡 쏘는 와사비마요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소스로 양념해 샐러드, 술안주, 밥 반찬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며 "연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만큼 맛과 편의성을 갖춘 연어 가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보노보노 연어포케 4종은 이마트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4980원(100g)이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