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과일의 여왕 ‘체리’, 스무디로 건강하게 즐기세요”

2019.02.07 보도자료

“과일의 여왕 ‘체리’, 스무디로 건강하게 즐기세요”

스무디킹,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 출시
비타민 풍부한 체리와 슈퍼푸드 블루베리 블렌딩…영양 간식으로 제격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프리미엄 과일 체리를 활용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는 체리는 비타민, 안토시아닌, 철분, 칼륨 등 영양소가 풍부한 반면 나트륨과 지방이 없고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영양을 보충해주는 과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해 인기를 얻었던 체리 블라썸 스무디에 맛과 영양을 더해 2019년 정식 메뉴로 선보인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는 비타민이 풍부한 체리에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블렌딩해 상큼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체리는 상큼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가지고 있는 과일이지만 가격이 비싸 쉽게 구입해 먹기 어려운 아쉬움이 있었다”며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과일 체리를 언제든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는 8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사이즈에 따라 4900~6900원이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체리 익스트림 스무디’ 컵 홀더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무료 사이즈 업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