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SR > 상생경영

CSR상생경영

협력회사의 경쟁력 = 신세계푸드의 경쟁력,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협력모델 구축

신세계푸드는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상생경영 프로그램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우수 중소협력회사의 발굴을 위해 자금지원확대, 경영역량강화지원, 성과공유확산, 존중경영강화를
4대 핵심과제로 선정하고 상생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있습니다.

4대 핵심과제
자금지원확대
경영역량
깅화지원
존중경영강화
성과공유확산
자금지원확대
우수 중소협력회사를 대상으로 상품구매 대금을 100% 현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우수 영농법인에도 선제적 자금계획을 수립하고 구매자금을 현금으로 선지원 하고 있습니다. 지자체 및 지역농가와 밀접한 상생협력 관계를 통해 필요한 농산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농가는 판매 및 유통망 걱정 없이 제값 받고 거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등 상호 Win-Win하는 상생모델을 구축하면서 매년 그 규모를 확대하여 전국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협력회사
존중경영 실천
협력회사 만족도 개선을 위해 CEO초청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및 협력회사 방문 간담회 정례화를 통한 소통 활성화 등 협력회사 존중경영 프로그램을 확대 실천하고 있습니다.
협력회사
만족도 개선
협력회사의 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이를 경영에 반영하고자 거래중인 협력회사를 상대로 공정거래 인식 및 체제, 거래 편의성, 협력사 지원, 동반성장 인식 및 체제 등 4개 항목에 대한 만족도 설문조사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조사 결과는 피드백 후 개선대책을 수립하고 관련 부서의 평가를 위한 중요 항목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