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_
Home >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있게 구입하세요”

2016.12.20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있게 구입하세요”

신세계푸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 20% 제휴카드 할인
9천원대 실속형 케이크도 선보여



종합식품회사 신세계푸드(대표이사 최성재)의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와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가 실속 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행사를 펼친다.
오는 25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에 위치한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입시 삼성, 현대, NH농협, 우리, SC이마트 카드로 결재할 경우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덕이점, 창동점, 천호점, 가양점, 목동점 및 일부 품목 제외) 
해당 할인혜택을 사용할 경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고급스럽게 선보인 밀크앤허니의 골든 트리 마운틴 케이크는 1만9040원, 데이앤데이가 어린이들을 위해 겨울나라 프린세스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스노우 프린세스 케이크는 1만7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 케이크 8종을 이마트몰을 통해 미리 주문하고 본인이 원하는 매장에서 직접 찾아갈 수 있는 점포픽업 서비스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푸드는 실속형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귀여운 아이싱 쿠키와 딸기로 데코 된 ‘크리스마스 선물 생크림 케이크’를 23일까지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 9980원에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정재찬 상무는 “이번 행사는 경기 침체의 영향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구입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준비했다”며 “신세계푸드가 실속 있게 준비한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