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가용비 빵 2탄 ‘소세지몽땅’ 출시

2019.05.08

신세계푸드, 가용비 빵 2탄 ‘소세지몽땅’ 출시

‘슈크림몽땅’ 인기 잇는 ‘소세지몽땅’ 선보여
맛, 가격, 품질 등 3박자 고루 갖춰


<소세지몽땅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이마트 내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데이앤데이(Day And Day)’, ‘밀크앤허니(Milk And Honey)’, ‘E-베이커리(E-BAKERY)’에서 가용비 시리즈의 두 번째 신제품 ‘소세지몽땅’을 출시했다.
지난 1월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한 ‘슈크림몽땅’에 이어 선보인 ‘소세지몽땅’은 매장에서 직접 구워 만든 데니쉬 빵 안에 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소세지를 넣은 제품이다. 여기에 깊은 풍미의 화이트 체다 치즈와 상큼한 케찹 소스를 더해 감칠맛까지 더했다.
소세지몽땅은 가용비를 강조한 제품 특성에 맞춰 빵 5개로 구성된 1세트의 가격이 6980원으로 개당 가격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비슷한 종류의 소세지빵에 비해 1000원 이상 저렴하다. 뿐만 아니라 개당 중량은 115g으로 넉넉해 한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 특히 가정에서 에어프라이어로 따뜻하게 데워 먹을 경우 바삭한 데니쉬 빵과 탱글탱글한 소세지의 식감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심리 위축으로 가격 부담은 낮추면서도 맛과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가용비 빵이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초저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