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_올반 마스터
Home > 뉴스 & 이벤트 > 이벤트

뉴스 & 이벤트

SNS 인기 메뉴 ‘크림카레우동’ 가정간편식으로 출시

2017.02.14 ~ 2017.12.31

신세계푸드, SNS 인기 메뉴 ‘크림카레우동’ 가정간편식으로 출시

SNS에서 여성층에게 인기 끄는 크림카레우동에 주목
업계 최초 가정간편식(HMR)으로 선보여
향긋한 카레향과 부드러운 크림 맛이 특징



신세계푸드는 최근 국내 퓨전 일식 전문점에서 크림카레우동을 맛 본 여성들이 자발적으로 SNS를 통해 사진을 올리고 친구에게 추천하는 등 활발하게 입소문을 내는 것을 발견했다. 특히 크림카레우동을 집에서 만들려면 우동면, 카레, 채소, 크림 등 다양한 재료를 직접 구입해야 하고 조리하는 과정도 번거로워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됐으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레시피를 개발하고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가정간편식으로 ‘올반 크림카레우동’을 선보인 것이다.

신세계푸드의 ‘올반 크림카레우동’은 버터 밀크로 고소함을 맛을 더한 크림과 향긋함이 살아있는 카레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질 뿐 아니라 표고버섯, 감자, 당근 등 다양한 채소가 들어있어 식감이 풍부하다. 또한 면은 수분이 많이 함유되도록 적정 온도로 오랜 시간 숙성시키는 다가수 숙성 제면 방식으로 만들어 쉽게 퍼지지 않고 쫄깃함이 오래간다. 특히 면과 소스는 끓는 물에 각각 2~3분씩 데워 섞기만 하면 크림카레우동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조리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반 크림카레우동(760g/2인분)은 전국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6480원이다.

<올반 크림카레우동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간편한 조리법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림카레우동을 맛볼 수 있는 만큼 젊은 여성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을 높인 다양한 가정간편식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는 크림카레우동과 함께 저온연속추출방식으로 가쓰오부시 본연의 진하고 깊은 국물 맛을 살린 ‘올반 가쓰오우동’(491g/2인분)도 함께 출시했다. 가격은 5480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