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오슬로’, 농심켈로그와 협업 ‘첵스 초코 플롯’ 출시

2019.11.01 보도자료
신세계푸드 ‘오슬로’, 농심켈로그와 협업 ‘첵스 초코 플롯’ 출시

생우유 아이스크림과 초코 시리얼의 조화가 특징


<첵스 초코 플롯 / 사진 :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프리미엄 생우유 아이스크림 브랜드 ‘오슬로(O’slo)’가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세계푸드는 식품업체간 협업을 통해 선보인 메뉴 또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꿀조합’(매우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불리며 신선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오슬로의 생우유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리는 식품 브랜드를 찾던 중 건강한 시리얼 브랜드로 소비층이 두터운 농심켈로그를 협업 파트너로 선택했다. 특히 초코 시리얼을 우유와 함께 먹었을 때 한층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오슬로 생우유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시리얼을 접목한 신메뉴 ‘첵스 초코 플롯’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
신세계푸드와 농심켈로그가 협업을 통해 선보인 ‘첵스 초코 플롯’은 신선한 우유와 오리지널 아이스가 어우러진 밀크 플롯(Milk Float)에 농심켈로그의 베스트셀러인 첵스 초코 시리얼을 토핑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첵스 초코의 진한 초콜릿 맛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프랑스산 프리미엄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을 밀크 플롯에 듬뿍 녹여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오슬로 전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59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오슬로가 타 식품 브랜드와 함께 하는 첫번째 협업 마케팅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두 브랜드가 모여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부드럽고 신선한 생우유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코 시리얼의 조합이 젊은 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슬로는 신세계푸드가 2015년부터 운영해 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순수한 우유 본연의 맛을 제공한다. 특히 유지방분을 인위적으로 추가하지 않고 최상급 우유만을 엄선해 만들어 맛이 신선할 뿐 아니라 식감을 방해하는 계란, 생크림, 버터 등의 보존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