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Story > 신세계푸드

COMPANY신세계푸드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지난 20여년 동안 신세계그룹의 식품공급기능과 역할을 담당하면서
신세계와 이마트의 차별화된 식품경쟁력 향상에 기여해 왔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식품사업의 핵심경쟁력 강화를 위해 식품 원재료의 소싱에서 부터 R&D, 생산/가공, 보관/물류, 영업/판매에 이르기까지 사업 전반의 핵심기능을 업계 최초로 수직 계열화하면서 식품유통, 식품제조, 외식, 위탁급식 등 전 사업부문이 최고의 품질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농산, 수산, 축산 등 원물 사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산지계약재배, 위탁영농, 비축매입 등 선진구매기법을 도입하면서 식품유통구조를 혁신시키고 선진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브랜드 파워와 인지도를 갖춘 해외 일류 식품 브랜드 및 상품을 적극 발굴하고 독점 판매권을 확보하여 국내 식품유통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소싱사업은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육가공, 농수산 전처리, 과일가공, 면/떡, Fresh Food (삼각김밥, 샌드위치, 도시락 등), 소스, 베이커리, HMR제품 등을 생산하는 6개의 식품공장 보유와 지속적인 R&D역량 강화를 통해 B2B 대용량 식재료 및 B2C 소매식품 등을 개발하면서 식품유통 및 제조시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난 20여년 동안 국내 급식시장을 선도해 온 ㈜신세계푸드는 급식과 외식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급식 모델 개발에 주력하면서 국내 급식시장의 선진화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특히 올반, 데블스도어, 오슬로, 그래머시홀, 자니로켓 등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문화 트렌드를 예측하고 새로운 콘셉트의 특화된 브랜드를 선보이며 외식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신세계푸드는 신세계의 이미지에 걸맞은 명품 브랜드를 집중 육성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직원,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신세계푸드는 협력회사와의 상생경영,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공헌활동, 정직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과 생활 속에서 함께하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