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 SHINSEGAE FOOD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Story > 신세계푸드

COMPANY신세계푸드

새로운 경험과 차별화된 F&B Life Style을 제안하는
Food Contents & Technology Creator

신세계푸드는 수준 높은 식생활 문화를 이끌어 갑니다.

신세계푸드는 식품사업의 핵심경쟁력 강화를 위해 식품 원재료의 소싱에서부터 R&D, 생산/가공, 보관/물류, 영업/판매에 이르기까지 사업 전반의 핵심기능을 업계 최초로 수직 계열화하면서 식품유통, 식품제조, 외식, 위탁급식, 베이커리 등 전 사업부문이 최고의 품질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농산, 수산, 축산 등 원물 사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산지계약재배, 위탁영농, 비축매입 등 선진구매기법을 도입하면서 식품유통구조를 혁신시키고 선진화 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브랜드 파워와 인지도를 갖춘 글로벌 식품 브랜드 및 상품을 적극 발굴하고 독점 판매권을 확보하여 국내 식품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소싱사업은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B2C 소매 제품과 식품유통사업을 위한 B2B 대용량 제품을 직접 생산하며 맛과 영양, 간편성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HMR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올반’, ‘프레쉬클럽’, ‘베키아에누보’ 등 NB(National Brand)상품과 대형마트, 편의점과 연계하여 개발된 유통사브랜드 상품 또는 이마트 PEACOCK 상품 등 다양한 PB(Private Brand)상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맛, 품질, 위생안전, 서비스 등 고객만족 실현을 최우선 가치로 지난 30여년간 선진 급식 서비스를 펼쳐 온 신세계푸드는 철저한 현장분석과 고객상담을 통해 고객군별에 맞는 프리미엄 푸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세계푸드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외 식음 트렌드를 예측하고 새로운 컨셉을 끊임없이 시도하며 ‘노브랜드 버거’, ‘노브랜드 피자’, ‘데블스도어’, ‘보노보노‘, ‘오슬로’ 등 경쟁력 있는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 베이커리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형마트 인스토어형 브랜드 ‘E-Bakery’, ‘밀크앤허니’, ‘블랑제리’부터
‘더 메나쥬리’ 등 최고급 베이커리 브랜드까지다양한 콘셉트의 베이커리 및 델리카페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회사와 직원,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생각하는 신세계푸드는 협력회사와의 상생경영,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회공헌활동, 정직하고 투명한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고객 여러분과 생활 속에서 함께하는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TOP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