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ome > Company > PR > 뉴스

COMPANY뉴스

음료 성수기 시작…스무디킹, ‘수박’ 음료 2종 출시

2020.06.11 보도자료
음료 성수기 시작…스무디킹, ‘수박’ 음료 2종 출시
스무디킹, 시즌한정 ‘워터멜론 스무디’, ‘워터멜론 주스’ 출시
여름철 수분보충, 갈증해소 위한 영양 간식으로 제격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여름 제철과일 수박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수박은 9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갈증과 수분섭취에 도움을 주며, 단맛을 내는 과당을 비롯한 포도당, 칼륨 등이 더위에 지친 몸의 열을 내리고 피로를 풀어주는 성분을 갖고 있다. 특히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비타민A와 C가 풍부해 최고의 여름철 대표 과일로 사랑 받고 있다.
스무디킹은 최근 30도를 넘어서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데다 한 여름에는 역대급 폭염이 예상되면서 시원함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수박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이를 활용한 ‘워터멜론 스무디’와 ‘워터멜론 주스’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인 것이다.
‘워터멜론 스무디’는 생과일 수박의 신선함에 전해질이 풍부한 스무디킹의 영양 파우더 '일렉트로 라이트'가 들어 있어 갈증해소와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멜론 주스’는 당도가 뛰어난 국내산 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본연의 달콤한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 증가로 구매, 보관, 뒤처리가 어려운 대용량 과일 수박 소비가 부담스러워짐에 따라 생수박을 갈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워터멜론 신메뉴 2종으로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워터멜론 스무디’와 ’워터멜론 주스’ 등 신메뉴 2종은 11일부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스무디 5900원, 주스 4900원이다. <끝>
TOP으로 이동